![]() |
| ▲ 푸소 참가자 [강진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강진군, 2박 3일 촌캉스 참가자 모집
(강진=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전남 강진군이 가성비 여름휴가로 주목받고 있는 '강진 푸소 촌(村)캉스' 참가자를 21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 9만3천원으로 2박 3일간 푸소 농가 숙박과 세끼의 시골밥상이 포함돼 있다.
청자체험, 짚트랙 등 강진을 즐길 수 있는 7종의 유료 체험 중 2종을 무료로 지원한다.
군은 인스타그램 핫 플레이스 추천 여행지, 권역별 여행코스, 관광지도 등 사전에 예약자에게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 중 개인 SNS에 여행 사진을 게시하고 인증하면 푸소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11일 "연이은 폭염에 지친 여행객들이 강진을 찾아 푸소 농가에서 제공되는 정성스러운 밥상을 즐기고, 다양한 강진의 관광지를 여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 촌캉스 예약은 푸소체험 홈페이지(www.fuso.or.kr) 커뮤니티 MZ 촌캉스 예약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푸소(fu-so)는 'Feeling-UP, Stress-Off'의 줄임말로 2015년 5월 학생들 위주의 농촌 체험형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였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가요소식] 조항조, 새 싱글 '아버지란 그 이름' 발표](https://korean-vibe.com/news/data/20251116/yna1065624915927473_58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