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철쭉과 함께 즐기는 봄 (군포=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21일 오전 경기도 군포시 철쭉동산을 찾은 시민들이 만개한 철쭉으로 보며 봄기운을 만끽하고 있다. '2023 군포철쭉축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나 철쭉 개화가 빨라짐에 따라 21일부터 30일까지를 '철쭉 주간'으로 지정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2023.4.21 xanadu@yna.co.kr |
군포문화재단, 군포철쭉축제 숏츠영상·서포터즈 모집
(군포=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군포문화재단은 2025년 군포철쭉축제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숏츠영상과 서포터즈를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군포철쭉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나만의 철쭉이야기'와 '나와 철쭉꽃의 추억'을 주제로 30~60초 분량의 숏츠영상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재단은 50개 내외의 숏츠영상을 선정해 축제 개막식 무대에서 상영하고 당선자들에게는 축제 현장에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축제 서포터즈로 활동할 '철쭉 프렌드' 15명을 모집중이다.
올해 군포철쭉축제는 '시민의 일상이 축제가 되다'는 슬로건으로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수리산역 인근 철쭉공원, 철쭉동산, 차없는 거리에서 열린다.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군포철쭉축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의미가 더해지는 '문화향유의 장'인만큼 시민 참여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