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사하는 우지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4.29 ryousanta@yna.co.kr |
세븐틴 우지, 오늘 육군 현역 입대…"건강히 다녀오겠다"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1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입대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지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한다.
우지는 전날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세븐틴 월드투어 '뉴_'(NEW_) 현장에 짧게 자른 머리를 하고 객석에서 멤버들을 응원했다.
우지는 공연이 끝난 뒤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제가 만든 음악에 웃는 멤버들과 캐럿(팬덤)들을 (무대) 밖에서 바라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게 꽤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군대) 들어가기 전에 힘 받고 들어간다. 건강히 다녀오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세븐틴은 현재 정한과 원우가 군 복무 중이며, 우지에 이어 호시도 16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