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수 혜은이 [아랑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돌아보니 나쁘지 않은 삶이더라…혜은이, 신곡 '괜찮다'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가수 혜은이가 자신의 삶을 오롯이 담은 신곡을 발표하며 힘든 시기를 겪는 이들을 위로한다.
소속사 아랑엔터테인먼트는 8일 혜은이가 1년 만의 신곡 '괜찮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많은 시련을 겪은 혜은이의 삶을 돌이켜봤을 때 결코 나쁘지만 않은, 괜찮은 삶이었음을 이야기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앞서 KBS 1TV '아침마당'을 통해 선공개한 곡으로, 작곡가 어쿠맨이 혜은이에게 헌정했다.
'괜찮다 / 돌아본 나의 삶이 나쁘지는 않았네', '괜찮다 / 괜찮아 / 이제야 나를 찾았네' 등 담담하면서 따뜻한 가사가 특징이다.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뷔해 '진짜 진짜 좋아해', '당신만을 사랑해' 등의 히트곡을 잇달아 발표하며 전성기를 누렸다.
그러나 결혼 전에는 아버지를 대신해 가장 노릇을 하고 결혼 후에도 이 같은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배우 김동현과 이혼한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최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공연을 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다음 달에는 디너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게시판] SM엔터테인먼트 '스마일 뮤직 페스티벌' 개최](https://korean-vibe.com/news/data/20251124/yna1065624915934913_179_thum.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