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삼척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 [삼척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삼척시, 설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기부자 전원 세액공제·답례품·쌀 증정
(삼척=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강원 삼척시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일부터 같은 달 22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 설맞이 특별 선물까지 제공하는 명절 한정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기부한 모든 기부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부 금액에 따라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 설맞이 특별 선물을 모두 받을 수 있어 혜택 체감 효과를 크게 높였다.
이벤트 기간 10만원을 기부하면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3만원 상당의 답례품 포인트가 제공되며, 설맞이 특별 선물로 삼척동자 맑은 쌀 2kg이 추가 증정된다.
20만원을 기부할 경우에는 총 14만4천원의 세액공제 혜택과 6만원 상당의 답례품 포인트가 제공되며, 특별 선물로 쌀 10kg이 추가 증정된다.
해당 쌀은 기존 답례품과는 별도로 제공된다.
우종원 총무과장은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추첨이 아닌 모든 기부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세액공제 확대에 따른 실질적인 효과를 체감할 기회"라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동포의 창] 도쿄샘물학교, 31일 학예발표회 개최](https://korean-vibe.com/news/data/20260130/yna1065624915997771_247_thum.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