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Sign In
Join
검색어 입력폼
SEARCH
K-VIBE
K-POP
K-DRAMA&FILM
K-LIFE
K-GALLERY
Entertainment
Sports
Game&IT
Art&Heritage
General
BRAND
Game&IT
Search:
1,931건
엔씨 '블레이드&소울 2' 사전예약 시작…1편 아성 이을까
서울대병원, 게임 기반 우울증·인지행동 치료 프로그램 개발
게임빌 지난해 영업이익 226억원…흑자 전환
"추억의 포트리스, 이제 스팀에서 전 세계가 즐긴다"
미 대형 게임사 EA, 모바일 게임사 2조6천억원에 인수
NHN 작년 역대 최대 실적…페이코 첫 흑자전환(종합)
컴투스, 콘텐츠 기업 '엠스토리허브' 지분 18.6% 인수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사 100여곳과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카카오게임즈,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가테·엘리온'이 견인(종합2보)
카카오게임즈,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신작이 매출 견인(종합)
[위클리 스마트] '한국의 빌 게이츠' 꿈꾼 벤처 1세대…그들의 가족 회사
엔씨, 연매출 '2조 클럽' 가입…'리니지M·2M' 8천억씩 벌었다(종합2보)
엔씨소프트 작년 사상 최대 실적…'리니지M·2M' 매출 72% 급등(종합)
넥슨·넷마블도 빠진 '확률의 굴레'…게이머들 '트럭 시위'도
BTS·TXT 음악 활용 모바일 게임 '리듬 하이브' 출시
넥슨 카트라이더, 한국타이어와 파트너십…타이어 카트 출시
확률형 아이템이란?…17년 만에 K-게임 대들보 된 '애물단지'
"2억원짜리 아이템, 확률은 몰라"…리니지2M, 규제 위반 의혹
"강원랜드보다 심해"…안갯속 뽑기 확률, 게임을 도박 만든다
소니 '코로나 집콕 특수'에 순익 11조원 돌파 전망…최대실적
◀
81
82
83
84
85
▶
HOME
About K-VIBE
PC VERSION
검색어 입력폼
Category
K-Talk
K-POP
K-DRAMA&FILM
K-LIFE
View all
Travel
Art
Contribution
K-GALLERY
View all
Photos
Videos
K-Star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