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빌리가 펼친 K-컬처…APEC 뮤직페스타, 오늘 첫 방송

김경윤

| 2025-10-21 19:05:00

▲ 2025 APEC 뮤직페스타 [예매처 홈페이지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NCT 위시·빌리가 펼친 K-컬처…APEC 뮤직페스타, 오늘 첫 방송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담 성공을 기원하며 K-팝 가수들이 선보인 무대가 오늘 KBS에서 방영된다.

KBS N은 지난 10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2025 APEC 뮤직페스타'가 21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이 공연은 KBS 드라마 채널(23일), KBS 조이 채널(24일), KBS 라이프 채널(25일)에서도 순차 방송된다.

APEC 뮤직페스타에는 그룹 NCT 위시와 빌리, 온앤오프, 원어스, 위아이, 유스피어, 이즈나, 킥플립, 하이키, 하츠투하츠, 가수 최예나, 정대현, 하성운 등이 참여했다.

K-컬처의 매력을 전하고 한국이 세계와 문화로 연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상징적인 무대로, 경상북도와 경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KBS·KBS N이 주관방송사로 참여했다.

이와 별도로 이달 24일 경주 보문호수 수상공연장에서 열리는 '2025 APEC 뮤직페스타 스페셜 - WOM(위민 온 뮤직)' 무대도 진행된다.

중국 가수 딩스, 베트남 가수 미안, 한국의 영빈 등 APEC 지역 여성 가수들이 참여하는 공연으로, 포용과 연대의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 무대는 다음 달 10일 KBS 스토리채널에서 방송된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