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 2022-07-19 18:27:03
[방송소식] 신예은, KBS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하차
시즌,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시즌2…JTBC '팬텀싱어4' 해외 오디션
JTBC 개국 10주년 ESG 캠페인, 부산국제광고제서 6개 부문 결승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신예은, KBS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하차 = KBS라디오는 배우 신예은이 KBS 쿨FM(89.1㎒) '볼륨을 높여요' DJ에서 하차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예은은 지난해 11월부터 약 9개월간 진행을 맡아왔다. 마지막 방송은 오는 31일이다.
▲ 시즌,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시즌2 제작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두 번째 시즌을 제작한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힐링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1 마지막 회는 21일 공개된다.
▲ JTBC '팬텀싱어4' 해외 오디션 개최 = JTBC 음악 예능 '팬텀싱어4'가 해외에 거주하는 오디션 지원자를 모집한다.
'팬텀싱어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합격자들의 2차 오디션은 오는 11월 유럽과 미주지역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팬텀싱어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TBC 개국 10주년 ESG 캠페인, 부산국제광고제서 6개 부문 결승 = JTBC 개국 10주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이 부산국제광고제 6개 부문에서 결승에 올랐다.
JTBC가 선보인 헬프스티커 캠페인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상표를 가릴 때 사용하는 테이프에 학교폭력 117, 아동학대 112 등 긴급번호를 새겨 알리는 활동이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부산국제광고제는 매해 60여 개국에서 2만여 편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되는 마케팅·광고·콘텐츠 관련 국제행사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