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진
| 2021-11-03 18:21:29
[방송소식] SBS '라우드', '코리아 UHD 어워드' 최우수상
쿠팡플레이, 김민재 페네르바체 경기 생중계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SBS '라우드', 코리아 UHD 어워드 최우수상 = SBS TV는 지난 9월 종영한 예능 '라우드'가 '코리아 UHD 어워드 2021'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라우드'는 가수 박진영과 싸이가 각 소속사를 대표할 새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총 12명의 데뷔 멤버를 탄생시키며 막을 내렸다.
연출을 맡은 이환진 PD는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 탄생할 두 보이그룹에도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 '쇼미 10' 영상 유튜브 1억 뷰 돌파 = 지난달 1일 첫 방송한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억 건을 돌파했다.
엠넷 측은 "'쇼미더머니 10'은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다"며 "앞으로 이어질 프로듀서들과의 음원 미션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 10'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쿠팡플레이, 김민재 페네르바체 경기 생중계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쿠팡플레이가 한국 선수 김민재가 활약 중인 터키 축구팀 페네르바체 SK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로써 쿠팡플레이는 영국 토트넘 훗스퍼FC의 손흥민, 스페인 레알 마요르카의 이강인, FC 지롱댕 드 보르도의 황의조에 이어 김민재까지 해외파 축구 국가대표 선수 4명의 경기를 생중계하게 됐다.
중계는 오는 8일부터 6개월에 걸쳐 터키 쉬페르리그에서 열리는 페네르바체 SK 경기 27개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 아리랑TV '오징어게임' 흥행비결 분석 = 아리랑TV는 외신기자들의 토론 프로그램 '포린 코레스폰던츠'(Foreign Correspondents)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 인기 요인을 분석한다고 밝혔다.
'세계 사회문제로 본 오징어게임 흥행비결'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론에는 덴마크 일간지 폴리티겐의 말린 젠슨 기자, 양첸하오 프리랜서 기자, 김성민 아리랑TV 기자가 출연하며 맷 베넷 영국 에식스 대학교 교수와의 인터뷰도 진행된다.
오는 4일 오후 8시 아리랑TV 방송.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