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日 도쿄 돔 재입성…'러브 다이브' 등 대표곡 열창

두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내달부터 북미 투어

이태수

| 2026-06-25 18:18:05

▲ 아이브 도쿄 돔 콘서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아뮤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이브, 日 도쿄 돔 재입성…'러브 다이브' 등 대표곡 열창

두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내달부터 북미 투어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아이브가 지난 24일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열었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

아이브가 일본에서 '꿈의 무대'로 꼽히는 대형 실내 공연장인 도쿄 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것은 지난 2024년 9월 첫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스타쉽은 "지난 4월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2회차 전석을 매진시키고 시야 제한석 포함 양일간 9만 관객을 동원한 아이브는 이번 도쿄 돔 공연까지 성사하며 일본 양대 돔을 잇는 행보를 완성했다"며 "일본에서의 탄탄한 입지와 막강한 관객 동원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브는 '갓챠'(GOTCHA)로 무대의 포문을 연 뒤 'XOXZ', '배디'(Baddie), '아이스 퀸'(Ice Queen), '블랙홀'(BLACKHOLE) 등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여섯 멤버의 6인 6색 솔로 무대도 마련돼 볼거리를 더했다.

아이브는 공연 후반부 '애티튜드'(ATTITUDE), '러브 다이브'(LOVE DIVE) 일본어 버전, '레벨 하트'(REBEL HEART), '아이 엠'(I AM), '뱅뱅'(BANG BANG) 등 대표 히트곡을 잇달아 선보였다.

아이브는 다음 달 북미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