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성
| 2025-10-30 17:35:24
[가요소식] 임영웅, '들꽃이 될게요' 뮤직비디오 공개
머라이어 케리, 캣츠아이 핼러윈 영상 깜짝 출연
키키, 타블로 프로듀싱 신곡 '투 미 프롬 미' 발매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감성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한 임영웅 = 가수 임영웅이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 수록곡 '들꽃이 될게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밝혔다.
'들꽃이 될게요'는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늘 그 자리에 피어 있는 들꽃처럼 묵묵히 곁을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래한 곡이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긋이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아련한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며 서정적인 가사에 맞게 감성을 전달하는 모습이 담겼다.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고 있는 임영웅은 다음 달 7∼9일 대구, 같은 달 21∼23일과 28∼30일 서울, 12월 19∼21일 광주 등지를 찾는다.
▲ 머라이어 케리 응원받은 캣츠아이 = 하이브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가 지난 29일 공개한 영상 '올 아이 원트 포 핼러윈 이즈…가브리엘라'(All I Want For Halloween is…Gabriela)에 팝스타 머라이어 케리가 깜짝 출연했다고 하이브가 밝혔다.
이 영상은 캣츠아이가 오는 31일 핼러윈을 맞아 제작한 것이다. 캣츠아이는 '위 빌롱 투게더'(We Belong Together) 뮤직비디오 속 웨딩드레스를 비롯해 케리가 그간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캣츠아이는 케리의 앨범 '레인보우'(Rainbow)에서 영감을 얻은 무지개색 의상을 입고 자신들의 노래 '가브리엘라'를 선보이기도 했다.
케리는 영상 말미 휴대전화로 캣츠아이의 무대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으로 깜짝 출연했다. 케리는 "너무 사랑스럽다. 우리 딸도 캣츠아이를 좋아한다"며 응원을 보냈다.
1990년 데뷔한 케리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19곡을 정상에 올린 팝스타다.
▲ 타블로와 협업한 키키 = 그룹 키키가 다음 달 4일 새 디지털 싱글 '투 미 프롬 미'(To Me From M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투 미 프롬 미'는 오래된 기억을 회상하는 듯한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스타일 곡이다.
에픽하이의 '우산', 이소라의 '신청곡' 등 다수 히트곡을 제작한 가수 타블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키키는 신곡 공개일에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웹소설 '디어. 엑스: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를 함께 선보인다. 웹소설은 이(異)세계로 넘어간 키키 멤버들이 원래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모험하는 내용이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