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함께 할 에스코트 키즈 모집

아리랑TV, 6·25전쟁 72년 특집 대담…이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합류

김우진

| 2022-06-21 17:11:15

▲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아리랑TV '평화와 번영' [아리랑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MBC에브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함께 할 에스코트 키즈 모집

아리랑TV, 6·25전쟁 72년 특집 대담…이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합류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함께 할 에스코트 키즈 모집 = 쿠팡플레이는 7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축구 경기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내달 13일 K리그 대 토트넘의 경기와 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44명을 선발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에 한해 만 6세부터 10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30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리랑TV, 6·25전쟁 72년 특집 대담 = 아리랑TV 시사토론 프로그램 '평화와 번영'(Peace & Prosperity)이 6·25 전쟁 발발 72년을 맞아 한·미·일 국제 정세 전문가들과 특집 대담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북한의 7차 핵실험 가능성을 논하고 국제사회가 북한의 핵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장기화로 인한 신냉전 구도의 고착화에 관해 분석한다.

대담에는 김진아 한국외국어대 교수와 요시히데 소에야 일본 게이오대 교수, 브루스 베넷 미국 랜드연구소 선임연구원이 참여한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 이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합류 =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MBC에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진행자로 합류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현이는 내달 7일 방송부터 개그맨 김준현, 방송인 알베르토와 호흡을 맞춘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