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성
| 2025-09-23 16:46:13
[가요소식] 트웬티 원 파일럿츠, 신보 '브리치'
유다빈밴드 11월 올림픽홀 콘서트·리베란테 콘서트 '브릴란테'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브리치'로 돌아온 트웬티 원 파일럿츠 = 미국 록 밴드 트웬티 원 파일럿츠가 최근 새 앨범 '브리치'(BREACH)를 발매했다고 워너뮤직코리아가 23일 밝혔다.
'브리치'는 판매량 16만9천장, 스트리밍 4천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로 데뷔했다. 밴드가 '빌보드 200' 정상에 오른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자 2015년 이후 10년 만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시티 월스'(City Walls)를 비롯해 싱글로 선공개한 '드럼 쇼'(Drum Show), '더 컨트랙트'(The Contract) 등 13곡이 실렸다.
'더 컨트랙트'는 미국 음악 시상식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베스트 록 부문 후보에도 올랐다.
▲ 유다빈밴드 공연 '우리의 밤' = 5인조 혼성 밴드 유다빈밴드가 11월 15∼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커튼콜'을 개최한다고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이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가 여성 보컬 유다빈을 제외한 남성 멤버 4명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고 전했다.
유다빈밴드는 지난 15일 정규 2집 '코다'(CODA)를 발매했으며 다음 달에는 음악축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 리베란테, 11월 단독 콘서트 =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11월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단독 콘서트 '브릴란테'(Brillante)를 개최한다고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공연은 다음 달 발매하는 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란테'와 연계해 선보이는 무대다. 또한 리더 김지훈이 군 제대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콘서트다.
리베란테는 이번 공연에서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과 기존 대표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들은 2023년 JTBC 경연 프로그램 '팬텀싱어 4'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