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 2022-02-28 16:37:27
[방송소식] 채널S '다시 갈 지도' 다음 달 17일 첫 방송
'징크스의 연인', KBS서 상반기 방송…채널A '도시어부' NFT 완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채널S '다시 갈 지도' 다음 달 17일 첫 방송 = 채널S는 해외여행 예능 '다시 갈 지도'를 다음 달 17일 처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다시 갈 지도'는 해외 여행지 영상을 보며 '랜선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지석과 개그우먼 김신영이 MC를 맡았다.
김지석과 김신영은 현지에 거주하는 유튜버들이 전하는 영상을 통해 해외 여행지의 소식을 알리고, 해당 여행지를 다녀온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를 초대해 풍성한 여행 이야기를 전한다.
내달 17일 오후 8시 채널S에서 첫 방송.
▲ '징크스의 연인', KBS 상반기 편성 확정 =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올해 상반기 KBS에서 방송된다.
편성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로 가난한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며 일어나는 일을 그린다.
배우 나인우가 극 중 가난하고 특별한 징크스를 가진 공수광 역을, 서현이 사람의 미래를 보는 능력을 지닌 슬비 역을 맡았다.
▲ 채널A '도시어부' NFT 완판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대체불가토큰(NFT) 3천800점이 모두 팔렸다.
이번 NFT는 '도시어부'에 등장했던 낚시 장소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1·2차로 나눠 판매한 결과 1차 판매수량 1천500개가 29초 만에, 2차 판매 수량 2천300개가 1분 만에 매진됐다.
'도시어부' NFT는 추후 트레져스클럽이 열 메타버스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