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의류·문구 등 '새학기 기획전'…최대 83% 할인

브랜드 300여개 참여해 22일까지

안용수

| 2025-08-18 09:00:44

▲ LF 보리보리, 의류·문구 등 '새학기 기획전' [LF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LF 보리보리, 의류·문구 등 '새학기 기획전'…최대 83% 할인

브랜드 300여개 참여해 22일까지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개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학기 등교를 앞둔 아이들을 위해 의류, 신발, 책가방, 필통 등 300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간이 부족한 부모를 위해 심플하고 단정한 룩의 레노마, 페리미츠, 헤이미니,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베베쥬, 토박스, 세련되고 편안한 헹텐틴즈, 젤리스튜디오 등 스타일별 브랜드를 추천한다고 LF 측은 설명했다.

또 하루 24시간 동안만 최대 83%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아이스비스킷의 미니 백팩, 베베드피노의 25FW 제품, 몰리멜리의 곰돌이 프린트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패션용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할인(최대 1만원)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1회씩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 보리보리 관계자는 "개학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큐레이션 제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패션용품부터 실내화, 문구류까지 엄선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