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메리 브릭스마스' 연말까지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 행사…내달 15일까지 화∼목요일은 휴장

이상학

| 2022-11-21 15:35:51

▲ 레고랜드 '메리 브릭스마스' 이벤트 [레고랜드 측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지난 18일 열린 레고랜드 트리 행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춘천 레고랜드 '메리 브릭스마스' 연말까지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 행사…내달 15일까지 화∼목요일은 휴장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개장(5월 5일) 이후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축제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를 위해 지난 15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휴장하기로 한 화·수·목요일을 제외한 날에 관련 이벤트를 펼친다.

이를 위해 레고랜드는 지난 18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이며 공식적인 시즌 개막을 알렸다.

레고랜드 트리는 36만4천여 개의 브릭으로 만들어진 국내 최고 높이 9m 83cm에 달한다.

메리 브릭스마스 시즌 동안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곳곳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린다.

메인 공연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은 오후 2시 30분과 4시에 각각 열린다.

또 이 기간 시티존과 브릭토피아존에서 '산타 키다리 친구들'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울러 입장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산타의 비밀 선물' 이벤트 등이 주말 입장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21일 "개장 이후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에 1등 상품으로 1년 연간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연말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