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36개국 151편 영화 온라인 예매 시작

영화제 홈페이지서 국제경쟁 본선 진출작 20편 포함, 체험·행사도 예매
현장 판매 가능, 온라인 상영관서는 5천원으로 구매해 30편 영화 관람

허광무

| 2023-09-26 15:08:16

▲ '올 가을 울주에서 산악영화 즐겨요' 지난 25일 오전 울산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차례로 엄홍길 집행위원장, 홍보대사 고보결, 이순걸 이사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36개국 151편 영화 온라인 예매 시작

영화제 홈페이지서 국제경쟁 본선 진출작 20편 포함, 체험·행사도 예매

현장 판매 가능, 온라인 상영관서는 5천원으로 구매해 30편 영화 관람

(울산=연합뉴스) 허광무 기자 =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10월 20∼29일 열리는 제8회 영화제 프로그램의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영화제 홈페이지(www.umff.kr)에서 국제경쟁 본선 진출작 20편을 비롯한 36개국 151편의 영화 관람, 샌드아트와 클린 하이킹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참여 등을 예매할 수 있다.

가수 이승환, 다이나믹 듀오, 이무진, 적재 등의 공연을 보며 영화를 즐기거나 밤새 영화를 즐기는 비박 상영 프로그램 등도 있다.

영화제 현장을 찾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상영관 관람권도 예매할 수 있다.

영화 관람과 체험 프로그램은 1회 3천원, 비박 상영 프로그램은 1만원이다.

온라인 판매 잔여분에 한해서는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사전 예매는 신용카드, 간편 결제, 문화누리카드, 가상계좌 입금 등으로 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각 상영관 입구에서 카드 결제 후 입장할 수 있다.

1인 1만5천원인 움프패스를 구매하면 영화제 기간 영화, 페스티벌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1일 5회까지 예약할 수 있고 온라인 상영관도 이용할 수 있다.단, 비박 상영 프로그램은 움프패스로 예매할 수 없다.

온라인 상영관은 5천원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는데, 영화제 기간 내내 홈페이지에서 30편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티켓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10월 20일부터 29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태화강 국가정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36개국 151편에 이르는 산악·자연·환경 영화들과 다양한 체험 행사가 관객을 맞는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