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에 그린 대형 그림…계절 따라 이색 풍경 연출

정선군 북평면 남평1리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기원

배연호

| 2023-07-07 10:28:18

▲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염원 (정선=연합뉴스) 7일 강원 정선군이 북평면 남평1리 친환경 광역단지에 유색 벼를 활용해 그린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염원 그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23.7.7 [정선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byh@yna.co.kr
▲ 논에 그린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염원 (정선=연합뉴스) 7일 강원 정선군이 북평면 남평1리 친환경 광역단지에 유색 벼를 활용해 그린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염원 그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23.7.7 [정선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byh@yna.co.kr

논에 그린 대형 그림…계절 따라 이색 풍경 연출

정선군 북평면 남평1리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기원

(정선=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강원 정선군이 논에 그린 가리왕산 국가정원 유치 염원 대형 그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은 5월 최대 논농사 지역인 북평면 남평1리 친환경 광역단지 일대 논 1만6천688㎡ 면적에 유색 벼를 활용해 그림을 그렸다.

그림은 올림픽 유산 가리왕산 케이블카와 군 캐릭터 와와군 그리고 가리왕산 국가정원 문구로 구성했다.

색상은 기존 초록색 벼를 기본으로 자주색, 검은색, 흰색 등 3가지 유색 벼를 활용했다.

논 그림은 벼의 생육, 날씨, 계절 등에 따라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청정 자연 속 탁 트인 하늘과 수려한 산세와 어우러져 특별한 풍경을 선사하고 있다.

논 그림은 오음봉 전망대와 로미지안 가든에서 조망할 수 있다.

신원선 군 북평면장은 7일 "아름다운 유색 벼 논 그림을 보고자 전국에서 많은 사람이 찾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