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21일 '제2회 영남알프스 완등인의 날' 행사 개최

완등 수기·사진·영상 수상자 시상…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

이상현

| 2023-10-16 14:08:51

▲ 영남알프스 완등인의 날 행사 21일 개최 (울산=연합뉴스) 울산시 울주군은 오는 21일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제2회 영남알프스 완등인의 날' 행사를 연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2023.10.16 [울주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eeyoo@yna.co.kr

울주군, 21일 '제2회 영남알프스 완등인의 날' 행사 개최

완등 수기·사진·영상 수상자 시상…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

(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울산시 울주군은는 21일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제2회 영남알프스 완등인의 날'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등반 참여자들이 울주군 대표 산악 관광지인 영남알프스 완등의 추억을 되새기고 소통과 화합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개막 행사에는 완등 수기·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과 수상작 영상 상영이 진행된다.

또 울산 출신 트로트 인기 가수 홍자와 '미스터트롯 2'에 출연했던 추혁진 등 초청 가수의 축하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완등 공모전 수상작 전시, 플로깅 트레킹, 슬기로운 등산 교실, 영남알프스 OX 퀴즈 등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플로깅 트레킹은 쓰레기를 주우면서 등산하는 운동으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완등 인증서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나는 완등인!'과 완등 희망자가 참가하는 '나도 완등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2019년부터 시작된 영남알프스 완등 인증 사업에 참여한 많은 군민과 전국 등산객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산악관광의 메카 울주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