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다영2
| 2021-05-03 14:00:00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U+스마트홈 팻 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이다.
먼저 내달 30일까지 U+스마트홈 팻 케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 원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36개월 약정 조건)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노즈워크(3명), 펫 간식 상자(15명)를 증정한다.
또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줘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U+모바일, U+인터넷, U+스마트홈 펫 케어 결합상품인 '펫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 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에 더불어, 내달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첫 달 2만 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36개월 기준 매월 2만 원, 첫 달 2만 원 추가 지급을 포함해 총 7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사물인터넷(IoT) 기기 이용 고객 중 원격 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어바웃펫 1만 원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36개월 약정 조건)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천300원(VAT 포함)에서 33% 할인된 2천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U+스마트홈 팻케어는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 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달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가 즐겨보는 서비스에 직접 출연해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 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이다.
LG유플러스는 4월부터 '유플(U+) 핵딜데이'를 연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이달 3, 4일 양일간 방문을 예약하고 오는 5∼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고객 2만 명에게는 5천 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그램 16인치(4명), LG 톤 프리(TONE Free)(6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 이벤트 페이지(http://uplusbigevent.renocomms.com) 또는 네이버, 카카오톡 등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매장 방문을 예약할 수 있으며, 주차별 재참여도 가능하다.
(끝)
출처 : LG U+ 보도자료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