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박정현, 신곡 '풍경보다 아름다운' 발매

하츠투하츠 '포커스' 리믹스 음반·임지우 첫 미니앨범 발표

최주성

| 2025-11-21 13:40:06

▲ 박정현 '풍경보다 아름다운' [본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츠투하츠 '포커스' 리믹스 앨범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싱어송라이터 임지우 [퍼시픽 레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요소식] 박정현, 신곡 '풍경보다 아름다운' 발매

하츠투하츠 '포커스' 리믹스 음반·임지우 첫 미니앨범 발표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박정현의 서정적인 발라드 = 가수 박정현이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풍경보다 아름다운'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풍경보다 아름다운'은 글로벌 영화 프로젝트 '에이이아이오유-지'(AEIOU-Z)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으로, 서로 다른 언어와 감정을 지닌 인물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서정적인 발라드다.

박정현은 '에이이아이오유-지'에 보컬리스트이자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사랑과 상실, 인간의 연결이라는 주제를 다룬 작품으로 글로벌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올가을 촬영을 진행한다.

또한 박정현은 이달 21∼23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11월의 편지'를 개최한다.

▲ 하츠투하츠, '포커스' 리믹스 버전 = 그룹 하츠투하츠가 21일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포커스'(FOCUS)의 리믹스 버전 음반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리믹스 음반에는 하우스 장르의 원곡을 디스코 하우스, UK 개러지 등 다양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원 4곡이 실린다.

SM 산하 스크림 레코즈 소속 임레이가 이끄는 재빈, 스웨덴 출신 디제이 사인펠트, 호주 출신 영 프랑코, 영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수연 등 네 명의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지난달 발매된 '포커스'는 빈티지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노래다.

▲ 싱어송라이터 임지우 신보 = 싱어송라이터 임지우가 오는 22일 첫 미니앨범 '미싱: 19'(MISSING: 19)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퍼시픽 레코드가 밝혔다.

이번 앨범은 2005년생으로 20대를 맞이하는 임지우가 10대 시절을 돌아보며 솔직한 감정을 정리한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바이 바이'(Bye Bye)를 비롯해 '디어 콤플렉스'(Dear Complex), '스테이 영'(STAY YOUNG)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