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수
| 2023-05-14 10:30:01
[가요소식] 뉴진스 'OMG' 퍼포먼스 버전 MV 1억뷰
틴탑, 푸른나무재단 홍보대사·십센치 신곡 '부동의 첫사랑'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뉴진스 'OMG' 퍼포먼스 버전 MV 1억뷰 = 걸그룹 뉴진스의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억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14일 밝혔다.
뉴진스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넘어선 것은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OMG'는 UK 개러지 리듬과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OMG'는 싱글에 함께 수록된 '디토'(Ditto)와 함께 발매와 동시에 큰 인기를 누렸다.
▲ 틴탑, 푸른나무재단 홍보대사 위촉 = 그룹 틴탑이 학교폭력 예방 비영리공익법인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소속사 티오피미디어가 밝혔다.
틴탑은 지난 13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대한민국 비폭력 캠페인 우리 가치! 우리 함께하장(場)'에 참석해 위촉장을 받았다.
틴탑은 "푸른나무재단 홍보대사라는 뜻깊은 일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더 많은 분이 학교폭력과 사이버폭력에 관심을 가지고 비폭력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오는 7월 신보 발매를 목표로 음반 준비에 들어갔다.
▲ 십센치, 신곡 '부동의 첫사랑' 발표 = 가수 십센치가 신곡 '부동의 첫사랑'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밝혔다.
'부동의 첫사랑'은 어린 시절 처음 설레는 감정을 느낀 첫사랑이자 짝사랑을 다룬 노래다. 청량한 기타 선율과 첫사랑의 풋풋함을 그린 가사가 잘 어우러진다.
십센치는 신곡 발표를 기념해 유튜버 조매력과 '대규모 연주 플래시몹 챌린지'도 진행한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