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미
| 2023-06-21 10:18:20
[방송소식] 박성웅·임지연·박해진 뭉친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티빙 '몸값', 독일 시상식서 비평가상 수상
'심야괴담회' 시즌3 7월 공개…'하트시그널' 예측단에 김진우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이승미 인턴기자 = ▲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8월 첫선 = SBS는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를 8월 10일 오후 9시 처음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누군가를 추적하는 이야기다.
박성웅은 자신의 딸을 성폭행한 범인을 살해하고 교도소에 장기 복역 중인 권석주 역을, 임지연은 서울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경위 주현 역을, 박해진은 남부경찰청 광역수사대 1팀장 김무찬 역을 맡는다.
8월 10일 첫 방송일에는 2회 연속 방송하며, 이후부터는 주 1회 방송한다.
▲ 티빙 '몸값', 독일 시상식서 비평가상 수상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독일 시리즈 페스티벌 시리엔캠프(Seriencamp)에서 비평가상(Critics' Choice Award)을 받았다.
'몸값'은 사람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로 배우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이 출연한다.
2015년 처음 개최된 시리엔캠프는 독일의 시리즈·드라마 페스티벌로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됐다.
▲ 강력해진 공포로 돌아온 '심야괴담회' 시즌3 = MBC 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 시즌3가 내달 4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심야괴담회'는 상금을 걸고 시청자가 투고한 괴담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만4천444원을 획득하며 온라인 방청객들의 투표를 통해 1등으로 뽑힌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를 갖는다.
▲ '하트시그널4' 예측단에 김진우 합류 = 채널A 연애 관찰 예능 '하트시그널4' 예측단에 그룹 위너 김진우가 합류한다.
김진우는 방송인 이상민, 작사가 김이나, 그룹 오마이걸 미미, 의사 김총기와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을 예측한다. 기존 예측단 멤버인 강승윤은 군 입대를 앞두고 하차할 예정이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