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수
| 2026-02-06 10:03:23
[가요소식] 하츠투하츠, 20일 새 싱글 '루드!' 발매
엔믹스 설윤·박재정 듀엣곡 '지금 이대로만'
아이브 3월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팬 콘서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하츠투하츠, 새해 첫 컴백 =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오는 20일 새 싱글 '루드!'(RUD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6일 밝혔다.
하츠투하츠가 신곡을 내는 것은 지난해 10월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 이후 4개월 만이다.
이들은 지난해 2월 '더 체이스'(The Chase)로 데뷔해 주요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총 7개의 신인상을 받았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14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에 출연한다. 이후 서울 첫 팬 미팅,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쇼케이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팬 미팅을 잇따라 연다.
▲ 엔믹스 설윤, 박재정과 듀엣곡 = 걸그룹 엔믹스의 설윤이 오는 25일 가수 박재정과 듀엣곡 '지금 이대로만'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지금 이대로만'은 두 사람의 애절한 감성, 폭발하는 가창력,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다.
'지금 느끼고 있는 이 이별의 아픔마저 잊히지 않고 남아있었으면 한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 아이브, 내달 팬 콘서트 = 걸그룹 아이브가 다음 달 21∼2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네 번째 팬 콘서트 '다이브 인투 아이브'(DIVE into IVE)를 연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둘째 날인 2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아이브는 오는 23일 두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앞뒀다. 이들은 오는 9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뱅뱅'(BANG BANG)을 발표한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