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미
| 2023-05-31 09:53:15
[방송소식] JTBC 새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하반기 공개
박미선, '오늘도 주인공' MC…김하늘, 입양 아동에 후원
MBN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 8월 개최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이승미 인턴기자 = ▲ JTBC 새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하반기 공개 = JTBC는 새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가제)'을 하반기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택배 인프라가 부족한 몽골에서 택배를 배송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김종국, 홍경민, 배우 장혁, 차태현, 홍경인, 강훈이 출연하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JTBC '손 없는 날'을 공동연출한 김민석, 박근형 PD가 연출을 맡았다.
▲ 박미선, tvN스토리 '오늘도 주인공' MC 발탁 = 코미디언 박미선이 tvN스토리 새 예능 '오늘도 주인공' MC로 발탁됐다.
'오늘도 주인공'은 '6070이야기예술인(이야기 할머니)'들이 이야기극을 통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배우 정영주, 코미디언 장동민, 홍윤화, 가수 육중완이 팀장을 맡아 경쟁을 뚫고 선발된 16명의 '이야기 할머니'들과 팀을 결성한다.
내달 13일 오후 7시 첫 방송.
▲ 배우 김하늘, '성가정입양원'에 보육봉사 및 물품후원 = 배우 김하늘이 국내 입양 아동 복지시설 '성가정입양원'을 방문해 보육봉사를 진행하고 생필품 등을 후원했다.
'성가정입양원'은 한국 천주교회의 국내 입양 기관으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아이들의 위탁과 국내 입양을 진행한다.
▲ MBN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 8월 개최 = MBN 트로트 예능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가 오는 8월 25∼27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톱7이었던 가수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출연한다.
서울 콘서트는 내달 5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