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충무아트센터서 유료 회원 대상 스페셜 공연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팬 행사도 개최

이태수

| 2025-08-06 09:46:01

▲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멜론, 충무아트센터서 유료 회원 대상 스페셜 공연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팬 행사도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음원 플랫폼 멜론은 10월 1일부터 11월 초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유료 회원 대상 스페셜 공연 시리즈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The Moment : Live on Melon)을 연다고 6일 밝혔다.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은 '음악·공간·순간 온(on) 멜론 - 듣기만 해도, 나만의 순간이 남는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다. 유명 가수의 단독 공연과 팬 행사가 함께 열린다.

멜론은 "팬과 가수가 직접 마주하고 소통하며, 그동안 멜론에서 쌓아온 음악적 서사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현실이 되는 강렬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스페셜 공연에는 십센치, 경서, 이영현, 데이브레이크, 소란, 옥상달빛, 선우예권 등 16팀이 출연한다. 멜론은 추후 팬 행사 출연진 명단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멜론은 "오랫동안 멜론을 사랑해 준 VIP 회원을 포함한 모든 유료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멤버십 혜택 강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며 "평소 음원으로만 듣던 목소리를 눈앞에서 생생한 라이브로 경험하는 음악 팬으로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 서비스 로열티(충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