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야놀자 관광객 유치 협력…설 연휴부터 숙박 할인 행사

손대성

| 2024-01-25 10:22:37

▲ 포항시-야놀자 관광 활성화 협약 (포항=연합뉴스) 경북 포항시가 25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강덕 포항시장, 박성식 야놀자 부대표. 2024.1.25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ds123@yna.co.kr
▲ 포항 관광 활성화 협약 (포항=연합뉴스) 25일 경북 포항시청에서 포항시와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야놀자 관계자가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2024.1.25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ds123@yna.co.kr
▲ 포항 구룡포 [연합뉴스 자료사진]

포항시-야놀자 관광객 유치 협력…설 연휴부터 숙박 할인 행사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경북 포항시가 여가 플랫폼기업 '야놀자'와 손을 잡고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포항시는 25일 시청에서 야놀자와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가용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긴밀히 협력하고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시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우선 설 연휴부터 2주간 숙박 할인 행사를 하는 등 야놀자 플랫폼과 숙박, 레저, 교통 등 다양한 관광 분야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포항지역 내 숙박업체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관광객이 적은 겨울 비수기에 관광객을 유도할 방침이다.

이강덕 시장은 "포항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야놀자의 플랫폼 경쟁력이 시너지를 발휘해 포항이 관광객 1천만명의 세계적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