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진
| 2021-09-08 11:29:41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한지은,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 = 시크릿이엔티는 소속 배우 한지은이 tvN 새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한 '나쁜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한지은은 극중 무의지방경찰청 광수대 마약반 경위이자 수열의 전 여자친구인 희경을 연기한다.
하반기 방송 예정.
▲ 샤이니 온유, '개미는 오늘도 뚠뚠' 합류 = 샤이니 온유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에 합류한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5'는 출연진들이 직접 '뚠뚠 이베스트'라는 투자 회사를 설립해 본인들의 투자를 지속하는 것 외에도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실제 고객들의 주식 투자를 돕는 내용이 담긴다.
온유는 사회초년생 등 90년대생 일반인 투자자들과 더불어 인턴으로 합류한다.
온유가 합류한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5시 처음 공개된다.
▲ MBC '옷소매 붉은 끝동' 11월 첫 방송 =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오는 11월 5일 처음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이세영)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이준호)의 애절한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1월 5일 밤 10시 첫 방송.
▲ '유미의 세포들' 160여개국서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 '유미의 세포들'이 라쿠텐 비키 등 해외 플랫폼사와의 콘텐츠 유통 계약을 통해 유럽, 북미,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서비스된다.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살아가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다.
batto52@yna.co.kr
(끝)
[ⓒ K-VIB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